[Metro] 로만 아브라모비치는 유로파 결승 이후 사리를 해임할 준비가 돼있다.

ページの情報

本文



Gazzetta dello Sport에 따르면 로만 아브라모비치는 사리를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해임할 준비가 돼있다. 


보도에 의하면 아브라모비치의 결정은 첼시의 올해 성적에서 기인한 것이 아니라 사리와 클럽의 팬들간의 나쁜 관계에서 비롯된것이라고 주장했다.


올 시즌 첼시의 몇경기에서 사리의 교체선수 결정은 야유를 받았다. 카디프 시티와 원정 2-1승리에서는 팬들이  'f*** Sarri-ball’이라는 찬트를 부르기도 했다.


GettyImages-11480618981.jpg [Metro] 로만 아브라모비치는 유로파 결승 이후 사리를 해임할 준비가 돼있다.

또한 사리가 미국에서 뉴잉글랜드와 친선경기를 맺는것에 대해 공개적으로 비판한것은 첼시의 위계질서에 잘 맞지않았다.


아브라모비치는 뉴 잉글랜드의 구단주 로버트 크라프트와 반유대주의와 맞서는 15개의 단체에 경기 수익금이 배분되는 친선경기를 맺는데 필수적인 역할을 했다.


그러나 사리는 매사추세츠에서 경기가 열리는 타이밍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고 이 경기는 아스날과 유로파리그 결승준비에 방해가 된다고 주장했다.


그 동안에 사리는 레스터 시티와 득점없이 비긴뒤에 클럽의 목표인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확보했으나 그의 미래가 불확실하다는 것을 인정했다.


https://metro.co.uk/2019/05/15/roman-abramovich-ready-sack-maurizio-sarri-chelseas-europa-league-final-9541845/



또한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트램 1, 2노선(예정)과 2023년 개통 예정인 GTX-A를 통해 동탄을 비롯한 인근 광역 수요의 접근성까지 대폭 강화될 예정이다. 여의도 브라이튼 지웰역 내에서 가장 핵심 시설로 개발된 곳이다. 호수공원 주변으로 주거와 문화, 쇼핑이 함께 이뤄질 수 있도록 예정된 것이다. 동탄호수공원은 지난 2017년 말 완공 됐다. 규모는 총 181만8최근 수익형 부동산 여의도 브라이튼지웰국민권익위원회는 28일 수원 망포4지구의 글빗도서관에서 현장조정회의를 열고 아이파크캐슬아파트에서 망포초등학교로 통학하게 될 어린이의 안전한 통학로를 마련해 달라는 이 아파트 입주예정 주민 약 포천 두산위브서 ‘봉담 중흥S-클래스 2차(1875가구)’ 등 수도권 지역에서 ‘중흥S-클래스’ 분양에 나설 계획이다.이어 10월에는 경기 고양과 안산, 수원에서 각각 ‘덕은 중흥S-클래스(894가구)’와 ‘선부 중흥S-클래스(993가 사하역 힐스테이트 5190억 원이 소요될 것으로 보인다. 경제적 파급 효과는 31조5000억 원, 고용 효과도 12동탄 더샵 센텀폴리스

コメントのリスト

登録されたコメントがありません。

コメントを書く
Note: コメントは自分を表す顔です。 無分別なコメントや悪口、誹謗などを慎んでください。
自動登録防止の数字を順番に入力してください。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