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n] 얀센: 함북 시절 손흥민&손웅정 썰좀 풀어봄 ㅋㅋ

ページの情報

本文

pah-37810856.jpg [The Sun] 얀센: 함북 시절 손흥민&손웅정 썰좀 풀어봄 ㅋㅋ

2010 함부르크에 입단한 손흥민을 보고 저친구는 좋은 지도와 함께 한다면 크게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던 얀센


"훈련 할 때 울타리 뒤에서 공이 나가면 다시 경기장으로 던지는 사람이 있었다. 우리는 항상 "저인간은 누구여??"했었지.


많은 훈련동안 그는 손흥민이 어떻게 하는지 지켜보더라. 나중에 알고보니 손흥민 아버지더라


우리는 흥민이한테 긴장하지 말고 좋은 모습 보여주라고 했지. 첨에 몰랐을 때는 되게 웃겼음ㅋㅋ


아마 가족 사이의 유대감이 흥민이를 성장시키는 좋은 밑거름이 되었던 것같다."


또한 얀센은 함북시절 손흥민에 관해서도 인터뷰를 진행함


"그는 축구에 모든 것을 쏟아부는 성격이다. 


그에 대한 첫 인상은, 굉장히 영리하다는 것이였다. 그의 눈과 얼굴에 축구를 굉장히 좋아한다는 것이 드러나고, 그것은 영원히 바뀌지 않을 것 같았다.


또한 그는 항상 긍정적이였으며, 첫 훈련에서 그의 재능을 확실히 확인할 수 있었다.


독일인이 아닌 선수가 분데스리가에 와서 한단계 진보한다는 것이 굉장히 힘든일인데도 말이다. 


그가 레버쿠젠을 떠나 토트넘으로 간다는 얘기를 들었을 때, 나는 놀라고 말았다. EPL로 간다는 것이야 물론 긍정적인 일이지만, 선수에게 독일에서 영국으로 가는 일정이 얼마나 먼 여정인지 알 것이다.


그리고 현재의 손흥민은 만개했으며, 챔스에서도 뛰고 최고의 선수랑 EPL에서 자웅을 겨룰 만한 실력이 되었다."


https://www.thesun.co.uk/sport/football/8807908/heung-min-son-tottenham-hamburg-marcell-jansen/


추천부탁~ㅠㅠ

コメントのリスト

登録されたコメントがありません。

コメントを書く
Note: コメントは自分を表す顔です。 無分別なコメントや悪口、誹謗などを慎んでください。
自動登録防止の数字を順番に入力してください。

Login